Raising MABONG

마봉이와 함께 키워가는 마음의 근력

Easy, 쉽고 가벼운 일상의 질문을 통해 감정을 바라보는 습관

Self, 스스로 기록한 감정과 사건의 맥락에 따른 피드백과 진단

Connection, 마봉이와의 동반 성장 속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의지

KakaoTalk_Photo_2021-09-09-18-18-23.jpeg

Our Story

마링은 멘탈 헬스케어 솔루션의 성공 지표를 바로 “서비스 재이용률"과 “개인 맞춤정도"로 정의하고 자사의 경쟁우위를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일상 속에서 ‘위로'와 ‘회복'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 집중한 예방 목적의 셀프케어 콘텐츠

브랜드와 AI모델을 활용해 MZ세대의 성향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피드백

 멘탈케어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케어 컨텐츠와 심리지원기관과의 업무 연계 시스템을 구축

가장 큰 저희의 경쟁력, 바로 누적 고객 13,000여명의 고객들과 이미 함께 지내고 있는 

마봉이와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